로보틱스를 활용한 새로운 일상

Share this blog:

상황:

상업용 로봇 및 서비스 로봇 글로벌 시장은 단기간 내에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. 로봇이 배달하는 택배, 자동화된 상점과 주방, 서빙 로봇은 더 이상 현실과 동떨어진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입니다.

소비가전제품 글로벌 선도 기업은 로봇이 기업 내의 중요한 일부분이 될것이라고  예상했습니다. 따라서 언제, 어떻게 로봇이 우리 일상 많은 부분을 대체할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고객사에서는 편향되지 않은 정확한 정보가 필요했습니다.

 

솔루션:

Guidepoint에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는 이러한 대규모 리서치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으며, 다양한 산업의 전문가님들을 통해 로봇 산업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.

해당 프로젝트에Guidepoint 팀은 단기간 내에60여명의 다양한 학회의 전문가님들을 성공적으로 섭외하였고 전문가님들의 이력은 하기와 같습니다.

  1.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운영 기업의 CEO
  2. 음식점 및 음식 서비스 분야 로보틱스 기업의 창립자 겸 CEO
  3. 서비스, 배달, 가전제품 로봇 제조업체의 CEO
  4. 선도 자동화 제조 기업의 관리자

 

결과:

Guidepoint의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과 적극적인 지원은 고객사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. 30회 이상 전문가 자문을 통해 고객사에서는 로보틱스 및 자동화 산업의 대한 리서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습니다. 이러한 자문 서비스로부터 얻은 정보는 고객사의 전략 계획 수립 및 비즈니스를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.

 

Guidepoint리서치에 어떤 도움을 드릴 있는지 알아보기

[fwp-button label=”문의하기” type=”black” link=”https://www.guidepoint.com/contact/?lang=ja-JP” tag=”a” align=”center” extra_class=”custom-color”]

Learn how Guidepoint can help you with your research needs.